<락이의정보광장>

송혜교 다이어트비법 본문

다이어트

송혜교 다이어트비법

THEro 2018. 2. 7. 20:06

송혜교 다이어트비


얼마전 2017년10월 31일 배우 송중기씨랑 결혼한 새 신부 송혜교씨가 무려 17kg 이나 감량했던 다이어트비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17kg을 감량하기 위해서 송혜교씨는 어떻게 했을까요?


송혜교: 1981년 11월 22일생 키:161cm 몸무게:비밀



1. 필자가 말씀드렸던 걷기로 다이어트를 했다?


트와이스 지효양 다이어트편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걷기의 효능 트와이스지효▶▶걷기의 효능 트와이스지효

▶▶걷기의 효능 트와이스지효



지효양 편을 잘 참고 하시면되고, 송혜교씨는 하루에 4시간씩 걸었다고 합니다. 일반 직장인이 필자가 하루에 1만보이상씩은 걸어야 된다고 말씀 드렸는데 그 방법은 

조금씩 늘려서 하루 1만5천보까지 걸어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일반 직장인이 또는 일반사람이 하루에 4시간을 내서 걷는건 처음에는 힘들다고 생각이 됩니다.작은 팁을 드리면 아침에 30분일찍 일어나서 3천보~4천보 정도 한,두정거장 일찍 내려서 걷고, 퇴근후 집에 오실때 한두,정거장 먼저 내려서 3~4천보 정도 걸으시면됩니다.


그럼 평상시에 조금만 더 걸어주시면 루에 만보정도는 충분히 걸으실수가 있습니다.



두번째로 송혜교씨는  식물성 단백질인

두부로 다이어트를 했다.



배우 송혜교씨가 다이어트를 할때에는 한끼만 두부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고, 나머지 두끼는 평소에 먹는 음식을 소량(조금) 먹었다고 합니다.식사전에 송혜교씨는 두부 반모를 섭취하면 포만감으로 인해서 식사량을 줄일수 있다고 했습니다. 단 두부는 그냥 먹었다고 합니다.


두부를 이용해서 다이어트를 했을까?



두부의 좋은점을 살펴보면?


두부는 고단백질 식품입니다(다이어트시 단백질 섭취가 꼭 필요하죠) 두부는 저칼로리 식품입니다. 두부는 반모(100그램)에 79칼로리 정도 됩니다. 두부는 식물성 단백질이기때문에 동물성 단백질에 비해서 소화가 잘되기때문에 위에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두부는 성인병 예방하는 효과가 있으며,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줍니다. 칼슘이 많이 들어있어서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도 좋습니다. 특히나 여성분들에게 좋습니다(골다공증예방) 또, 두부는 콩으로 만들었기때문에 콩에는 이소플라본이 라는 물질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것은 여성분들의 갱년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식물성 단백질(콩단백질)을 꾸준히 섭취 하실경우 심장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송혜교씨가 다이어트두부를 선택했는지 이제 아시겠죠?



송송커플 송중기씨랑 송혜교씨 정말 잘어울리시고 행복하게 잘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송혜교 다이어트편을 정리하면?


1. 평상시에 많이 걷고 해외 촬영을 나가면 더 많이 걷는다.


2. 군것질은 거의 하지 않는다.


3. 두부다이트를 주로 하고 두끼는 정상적으로 식사를 하지만 소량(적당량)을 먹는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