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이의정보광장>

여자친구 엄지다이어트전후(비법) 본문

다이어트

여자친구 엄지다이어트전후(비법)

THEro 2018. 2. 4. 17:45







여자친구 엄지다이어트전후 비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친구 엄지아시죠? 엄지양이 예전에 통통했던 모습은 없어지고 인형같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데 어떻게 달라졌는지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서 파헤쳐보도록 할께요~ 사진만 보셔도 다이어트 전후로 얼마나 달라졌는지 알수 있습니다.






엄지(김예원)

출생년도 1988년 8월19일생 혈액형: O형 나이 33세

신체 키:164cm 몸무게:비밀


 여자친구 엄지양은 여자친구에서 귀여움과 섹쉬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출처: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엄지양은 지난해 KBS2<안녕하세요> 출연한적이 있는데 데뷔하고 한 1년까지는 회사에서 밥을 먹지말라고 했다고 합니다. (사실상 밥 금지) 그래서 몰래 밤에 고구마를 쩌서 한번에 10개씩 먹고잔적이 있다고 말을 했었습니다.



엄지양 얘기를 토태로 포스팅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회사에서 밥을 먹지말라고 한건 그만큼 다이어트시에는 탄수화물 조절이 중요한데 우리나라 주식은 쌀(탄수화물)이기 때문에 밥을 금지시킨걸로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너무심한 식이 조절은 엄지양처럼 폭식을 불러 올수도 있습니다. 식이 조절을 하더라도 나 자신이 컨트롤 할수 있는 선에서 장기적으로 보고 식이조절을 하는게 중요합니다.




여자친구 엄지양이 다이어트중인데 고구마도 탄수화물이지만 섭취한 이유는???


바로 복합 탄수화물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작성했던 연예인 포스팅편이나 다이어트에 관련된 포스팅을 읽어보시면 자료는 다 나와있습니다. 연예인 다이어트 비법중 좋은 자료는 맨밑에 링크해 드리겠습니다. 분명 다이어트시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여자친구 엄지양도 관련된 자료나 기사가 없어서 엄지양의 스케줄이나 엄지양의 얘기를 토대로 자료가 없지만 최대한 정성것 작성을 하였습니다. 최대한 자료를 많이 찾아보고 필자가 생각하고 있는 중요한 정보를 추가해서 포스팅을 작성 하였습니다. 



요즘 걸그룹 여자친구는 엄청난 인기로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기때문에 엄지양이 살을빼기 위해서 한 일들을 생각해보면...



엄지양은 칼로리소모를 춤과 노래(칼로리 소모가 엄청 나답니다)로 대부분 했다?


다이어트시 댄스는 엄청난 칼로리를 소모하는데 보통 댄스는 여자 몸무게 60KG 기준으로  30분 운동시 무려 186칼로리가 소모된다고 합니다.



춤을 추고있는 엄지양의 모습만 봐도 칼로리 소모가 많이 되는걸 느껴지시죠?



엄지양은 방송에서는 5kg정도 뺐다고 했는데 그건 몇개월전이니까  사진이나

지금 상황으로 봤을때에는 그 이상은 뺐을걸로 생각이 됩니다.




엄지(여자친구)양이 다이어트를 위해서 꾸준히 실행한 일들을 생각해보면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첫번째 댄스(춤), 노래 등으로 칼로리 소모를 엄청나게 했다.



두번째로 꾸준하게 식단관리를 했다.



세번째 탄수화물인 밥을 1년동안 안먹었으며 주식을 고구마로 대처했다.


출처: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엄지양이 고구마로 탄수화물을 대처 했는데 고구마의 좋은점은 아이유 단기 다이어트 5일 5kg 비법 편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지금까지 여자친구 엄지다이어트 비법 그리고 전후모습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살을 집에서도 뺄수있는 신비감 플러스다이어트 비법


아이유 5일5kg 단기 다이어트 비법


스타강사 김미경 다이어트 비법 멘탈관리편


차범근 아들 차세찌 부인 한채아 다이어트 비법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누를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