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이의정보광장>

심으뜸 남편 누구인가 본문

스포츠

심으뜸 남편 누구인가

THEro 2018. 8. 1. 16:15



심으뜸 남편 누구인가




요즘 날씨가 너무 덥습니다. 에어컨을 틀지 않으면 요즘엔 살수가 없을 지경인데요, 오늘 서울의 온도는 111년 역사상 가장 더운 날씨 이자 기상관측 이래 가장 더운 날씨라고 합니다. 밖에 나가면 온몸에 땀이 흐르면서 더위를 주체 할수가 없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엉짱스타로 유명한 심으뜸 선수가 결혼한다고 하는데 남편에 대해서 알볼까 합니다. 기대 해주세요!




심으뜸 선수는 필라테스 강사이기도 하지만 각종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수상도 해왔고 2016년 KBS 예능 프로그램 출발드림팀 (이창명 음주 파문 때문에 페지되었죠)에서 엉짱녀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항상 심으뜸 선수 인스타나 연관 검색어 이미지사진 등을 보면 엉짱의 아이콘이라고 나옵니다. 



이번 9월에 2년간 열애 끝에 결혼하나고 SNS 인스타 계정에 심으뜸 선수가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 녀의 남편은 4살 연상이라고 하는데요, 유명 피트니스 법인회사 대표이사 이기도 하며, 대한피트니스 전문가 협회 이사겸 피트니스 경영 관련 강의자로 활동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마디로 동종업계 종사자 이기 때문에 데이트 2번하고 바로 사귀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심으뜸 선수는 하루에 스쿼트를 1천개 하면서 애플 힙을 만들었다고 했는데요, 여러분들도 따라하셔서 애플힙 만드시고 결혼하는 심으뜸 선수 정말 축하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