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이의정보광장>

길해연 남편 조원호 사별 프로필 본문

연예인 관련

길해연 남편 조원호 사별 프로필

THEro 2018. 6. 28. 19:54





길해연 남편 조원호 사별 프로필



인생 술집에 길해연이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28일 오후11시에 방송되는  tvN NEW 인생술집에서 최근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에서 이드라마는 정해인과 손예진이 나오죠. 국민 밉상 엄마 케릭터를 연겨했었는데 피해자 역할보다 가해자 역할이 더 편하다고 말했습니다. 길해연은 내가 피해자를 할때는 역할에 너무 몰입한 나머지 힘들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길해연 남편조원호 사별한 얘기를 밝혔는데 방송에서 그녀는 남편과 사별 후 어머니를 모시고 아들하고 같이 살다보니  정신없어 누굴 만나고 사랑을 한다고 생각조차 못했다며 주변동녀들이나 일말고 내가 관심을 갖고 애정을 가질 대상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했다. 진솔한 마음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MC 신동엽이 농담반 진담 반으로 나이 차이는 상관 없냐고 물어봤다. 저희 아버지가 혼자 사시는데 .. 센스있게 길해연은 저희 어머님도 혼자라고 말하면서 남매가 될뻔한 상황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길해연 배우는  1964년 4월11일 생이다 현재 그녀의 나이는 55살이다. 배우 길해연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고 가면서 아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신체사이즈는 162cm/46kg 입니다. 




출연 작품을 살펴보면 티비는 최근 활동 위주로 말씀 드리면 현재 밥잘사주는 남자, 2017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2016년 맨몸의 소방관, 베이비시터,  오마이 금비, 워킹 맘 육아 대디, 2015년 내일을잡아라 등, 영화는 2017년, 물가의 아이, 야간근무, 2014년, 인 허 플레이스, 2013년 어떤 시선 수많은 작품 연기를 했습니다. 


길해연 남편 조원호 사별 하고 9년이 됐지만 사람만나기가 힘들어서 아직도 못만나고 있다고 말해습니다. 배우 길해연이 마음의 문을 열고 앞으로 더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