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이의정보광장>

나는 4시간만 일한다(팀페리스) 본문

책소개

나는 4시간만 일한다(팀페리스)

THEro 2018. 1. 18. 00: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4시간만 일한다 저자- 저자(팀페리스)

책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책 제목에 정말 끌리는데요 4시간만 일하면서 남은 시간을 나에게 쓸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디지털노마드 추천 책 - 나는4시간만 일한다.



디지털노마드란?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일하는 디지털 유목민을 말합니다.


하루는 일하는 중간에 서핑을 즐기기도 하고, 어느 날은 비가 내리는 창 밖 풍경을 보면서

업무를 보기도 하고, 또 다른날은 카페에 앉아서 업무를 보기도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일하는 사람을 생각 하시면 됩니다.



요즘에 제가 추구하는 삶이기도 합니다. 부자가 되어도 시간을 자유롭게 쓸수 없다면

행복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여행도 다니고 맛있는 음식도 마음것 사먹고

사고 싶은것을 사고, 기부도 하고 시간과 돈에 자유로운 인생




나는 4시간만 일한다 팀페리스가 쓴 책은 저에게  많은 영감을 준 책입니다.




시간과 돈에 자유롭기 위해서는 책에서 나오는 것 처럼 자동화된 돈벌이 수단

자동화로 돈이 나오는 시스템을 갖춰야 합니다.


저도 요즘에 자동화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수익이 많이 없어도 장기적 관점으로 보고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서

일하고 있습니다.


책에서 나오는 것 처럼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 하는게 첫 번째 조건입니다.



디지털노마드에 대해서 아까 설명해 드렸는데 책에서 나오는 것처럼 자유로운 

삶이되면 원할때 일하고 살고 여행을 다니면서도 업무를 볼수가 있습니다.




정말 행복한 삶이지 않습니까??


자동화 시스템 을 만들어 놓고 삶의  중간에 떠나는

미니 은퇴 정말 행복한 삶입니다.~



100세시대 미리 준비해서 시간과 돈에 자유로운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팀페리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행복한 삶을 위해서 읽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