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이의정보광장>

남능미 나이 남편 손자 딸에 대해서 알아보자 본문

연예인 관련

남능미 나이 남편 손자 딸에 대해서 알아보자

THEro 2018. 6. 15. 21:16



안녕하세요 락이의 정보광장입니다. 오늘은 배우 남능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남능미 개인적인 프로필 내맘대로 뽑는 출연영화, 남편 그리고 손자와 딸에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남능미- 본명: 최혜숙



생년월일- 1946년 12월 10일생 고향- 충청남도 청양 자녀:1남 1녀 학력: 동두천여자상업고등학교,  데뷔년도 1967년 KBS 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출연작품 영화- 1979년 내가버린남자, 1981년 반금련, 1996년 카루나, 2009년 내사랑 내곁에, 2014년 오늘의 연애 TV 출연작- 2008년 TV소설 큰언니, 2012년 아내의자격, 2014년 그 여름의 끝, 2015년 오!할매, 2016년 스타쇼 원더풀데이, 2016년 빛나라 은수, 디어 마이프렌즈 등



남능미씨의 남편과 가평의 전원주택에서 같이 살고 있습니다.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 처음으로 남능미의 손자가 나왔는데 20살이된 남능미 손자 권희도씨한테 연예인으로 치면 이영자가 너한테 잘어울린다고 말하자 당황한 손자에게 왜냐하면 이영자가 귀엽잖아 라고 말했다.





그러자 손자 권희도는 좋으신 분이예요 그런데 할마니 제 이상형은 아니예요. 라고 이상하게 받아들이시면 안된다고 좋으신분이다라고 애기했습니다. 손자 권희도는 현재 야구선수로 활약하고 있었는데,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할마니와 함께 병원을 찾았다. 할머니는 별거 아닐꺼라고 손자를 위로했다 하지만 정밀 검사를 받아본 결과 손자 희도군의 상태는 생각보다 많이 심각했다. 



손자 권희도군은 진통제를 먹으면서 버텨왔다고 했다. 할머니는 그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진찰을 한 의사는 통증이 아주 심한 상태이기 때문에 게임은 이제 하지 말라고 진단을 했다. 



권희도는 10년넘게 해온 야구를 접지않고 싶은 꿈때문에 야구를 그만두기가 아쉬웠다. 하지만 부상으로 인해서 팀원들과 마지막 경기를 끝으로 짐을싸서 작별인사를 하고 나왔다. 필자도 운동선수 생활을 해봤기 때문에 운동만이 전부였을 희도군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을 전합니다. 



남능미 딸은현재 정진이 원장이다. 북경과 청도는 물론 이달 초 북경 왕징에서도 성형외과와 피부과, 에스틱에 토럴로 컨설팅을 진행한적이 있다. 



 정진이 원장은 중견 탤런트 남능미씨의 딸인데 인하대 항공운항과를 졸업했다.


대한 국립극단 단원과 뮤지컬 배우며, KBS 리포터로 활동한 아주 다양한 이력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엄마를 닳아서 그런지 미모가 아주 출중한거 같다.


Comments